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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엘지전자서비스 무상수리 보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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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제품을 구입시 무상수리

보증기간은 알고 계심 도움이 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하자에 대해

무료로 수리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이라고 LG전자측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구입일자 확인은 제품보증서를 

기준으로 하기에 제품 구입시

제품보증서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저희집 엘지전자에어컨인데요 제조년월이

13.4월입니다. 그럼 3개월을 붙여서

2013년 7월부터 보증기간이

시작되는거네요. 이런계절형 전자제품은

보증기간이 2년이라고 합니다

2015년 7월까지 무상수리기간이었고

이제 고장나면 유상수리해야 합니다



일반 가전제품인 경우는 보증기간은

1년이지만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등은

보증기간이 2년입니다. 

아무래도 한계절만 사용하다보니

그런것 같네요.



그렇지만 가전제품의 핵심부품들은

보증기간이 다 다릅니다

수리를 받으려고 보면 부품들을

수리해야 하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엘지전자가전제품 보증기간과 같지만

핵심부품들은 보증기간이 더

긴 것을 참고하세요



엘지전자가전제품별 핵심부품 보증기간을

안내했는데요. 혹시 이런 부품을 수리해야겠다고

하면 보증기간을 염두하시고 수리받으세요



엘지전자보증기간 동안 재고장이 날 경우

엘지전자무상수리 기간은 조금 차이가 납니다

수리를 받았는데 또 같은 곳에 고장이

났다 하면 부품 미사용시 2개월 안의

고장,부품사용은 1년 안에

무상수리를 다시 해드립니다



여기에 나오다시피 유상수리 대상에서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된다고 하네요

엘지전자 무상수리 보증기간에 나오시는

출장비는 부담 안하셔도 되니

편하게 수리 받으세요.